‘홍현희♥’ 제이쓴, 연사장 등판하자 초대박…4시간 만에 품절

방송인 제이쓴이 ‘연사장’으로 변신해 초대박 소식을 전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클럽홍당무 오야식 사전예약 오픈 긴급공지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제이쓴은 직접 카메라 앞에 나서 제품 완판 소식을 전하며 감사와 함께 사과의 뜻을 전했다.

제이쓴은 “런칭하고 약 4시간 만에 품절이 됐다. 저도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며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댓글과 DM이 정말 많이 와서 너무 감사하면서도, 동시에 기다리게 해서 죄송한 마음이 컸다”고 말했다.

방송인 제이쓴이 ‘연사장’으로 변신해 초대박 소식을 전했다.사진=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방송인 제이쓴이 ‘연사장’으로 변신해 초대박 소식을 전했다.사진=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당초 일주일간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런칭가는 물량 부족으로 조기 종료됐지만, 제이쓴은 “이번에 들어오는 물량만큼은 최대한 많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런칭가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다”며 3박스 3만 원 혜택을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배송 지연에 대한 설명도 덧붙였다. 제이쓴은 “원료를 스페인, 프랑스, 미국 등에서 공수하다 보니 통관 일정이 변수였다”며 “원료 하나라도 늦어지면 전체 제작이 멈출 수밖에 없어 시간이 더 걸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다려주신 만큼 최상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그는 “연사장으로서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하나하나 직접 챙기며 책임지고 가겠다”며 “궁금한 점은 클럽홍당무 SNS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언제든 문의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쓴은 방송인 홍현희와 결혼해 아들 준범 군을 두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과 사업 소식을 꾸준히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황재균, 류현진과 결혼하기 전 배지현에게 연락?
흑백요리사 우승 최강록 “현실로 돌아오는 연습”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빅리거 이정후, 더 좋은 중견수에 밀려 우익수로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