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사전에 자비란 없다... 8강 1차전 ‘4-0 대승’ 바르사, 도르트문트 원정도 총력전···‘레반돕·야말·하피냐 선발 출격’

FC 바르셀로나는 설렁설렁할 생각이 없다. 총력전이다.

바르셀로나는 4월 16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주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맞대결을 벌인다.

바르셀로나는 4-2-3-1 포메이션이다. 레반도프스키가 전방에 선다. 로페스가 뒤를 받친다. 하피냐, 야말이 좌·우 공격을 책임진다. 데 용, 가비가 중원을 구성한다. 마르틴, 쿤데가 좌·우 풀백으로 나서고, 아로우호, 쿠바르시가 중앙 수비수로 호흡을 맞춘다. 골문은 슈체스니가 지킨다.

하피냐. 사진(스페인 바르셀로나)=ⓒAFPBBNews = News1
하피냐. 사진(스페인 바르셀로나)=ⓒAFPBBNews = News1

도르트문트는 3-4-2-1 포메이션이다. 기라시가 전방에 선다. 아데예미, 베이어가 뒤를 받친다. 은메차, 그로스가 중원을 구성하고, 스벤손, 얀 쿠토가 좌·우 윙백으로 선발 출전한다. 벤세바이니, 안톤, 쥘레는 중앙 수비수로 호흡을 맞춘다. 골문은 코벨이 지킨다.

바르셀로나는 10일 홈에서 치른 UCL 8강 1차전에서 도르트문트를 4-0으로 대파했다.

바르셀로나는 UCL 8강 2차전에서 5골 차 이상으로 패하지 않으면 준결승으로 향한다. 정규 시간(90분)을 4골 차 패배로 마치면 연장전에서 승부를 가린다. 연장전에서도 승부가 나지 않으면 승부차기로 간다.

야말. 사진=AFPBBNews=News1
야말. 사진=AFPBBNews=News1

[이근승 MK스포츠 기자]



김무준 측 “나가노 메이와 불륜? 친한 동료”
마약 파문 유아인 한국영화감독조합 남자배우상 후보
박한별, 시선 사로잡는 아찔한 골프장 앞·옆·뒤태
한그루, 밀착 드레스로 강조한 글래머 섹시 핫바디
김혜성 미국야구 트리플A PCL 도루 1위 넘본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