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이레 영화 ‘괜찮아!’ 개봉 연기...“좋은 환경에서 만나기 위해”(공식) [전문]

진서연, 이레 주연의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의 개봉이 연기됐다.

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9일 “오는 12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었던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의 개봉일이 연기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보다 좋은 환경에서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부득이하게 개봉을 연기하게 됐다”고 말한 배급사 측은 “이에 따라 예정되어 있던 언론배급 시사회 및 매체 인터뷰 역시 부득이하게 취소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진서연, 이레 주연의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의 개봉이 연기됐다.

이어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를 기다려주신 언론과 관객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드리며, 개봉일이 결정되는 대로 안내 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이들이 서로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쿠팡플레이 시리즈 ‘유니콘’ 등을 연출한 김혜영 감독의 장편 영화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제1회 호치민국제영화제, 제14회 베이징국제영화제, 제71회 시드니국제영화제 등 전 세계 50개국의 러브콜을 받으며 기대를 모았던 작품.

진서연과 이레를 비롯해 정수빈, 이정하, 손석구 등이 출연한다.

이하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공식입장 전문

오는 12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었던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개봉일이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다 좋은 환경에서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부득이하게 개봉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예정되어 있던 언론배급 시사회 및 매체 인터뷰 역시 부득이하게 취소될 예정입니다.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를 기다려주신 언론과 관객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드리며, 개봉일이 결정되는 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창립자 이수만, SMS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시선 집중 미모&섹시 핫바디
밀착 원피스 클라라, 돋보이는 S라인 볼륨 몸매
토트넘 양민혁 등번호 18 확정…공식 홈페이지 등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