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오늘(12월 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올해 최고의 K팝 축제 ‘2024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이 개최된다. 올 한해를 빛낸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크리스마스를 뜨겁게 달군다.
이번 ‘가요대전’에는 8년 만에 돌아온 지드래곤을 비롯해 키 (KEY), 2NE1, NCT 127, NCT DREAM,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ATEEZ (에이티즈), WayV,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영지, CRAVITY, TREASURE (트레저), aespa, ENHYPEN (엔하이픈), IVE, NMIXX, LE SSERAFIM, 뉴진스 (NewJeans), BOYNEXTDOOR, ZEROBASEONE, 라이즈 (RIIZE), TWS (투어스), NCT WISH, 아일릿 (ILLIT), BABYMONSTER, NEXZ, izna (이즈나)까지 총 29팀이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이번 ‘가요대전’에는 5세대 대표 보이그룹의 막내라인인 BOYNEXTDOOR 운학, ZEROBASEONE 한유진, TWS(투어스) 지훈, 경민 NCT WISH의 료, 사쿠야가 만나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이면서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그룹 내 귀여움을 독차지하던 막내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스페셜 조합을 통해 각자 그룹에서 보여준 매력과는 또 다른 통통 튀는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일 전망이다.
이 밖에도 ‘가요대전’은 크리스마스에 선물 같은 무대를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