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 DREAM THIS GIRL?”…베이비몬스터, 의문의 포스터 기습 공개

베이비몬스터가 예고에 없던 티저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며 전 세계 음악팬들을 집중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블로그에 ‘Spoiler for Next’를 게재했다. 흑백 톤의 강렬한 대비와 함께 서늘한 기운을 물씬 풍기는 이미지로 베이비몬스터가 또 다른 프로모션에 돌입했음을 암시한 것.

매혹적이지만 어딘가 섬뜩한 멤버들의 비주얼이 예사롭지 않다. 감정이 배제된 듯한 무표정과 시니컬한 눈빛은 묘한 긴장감마저 자아내며 다크한 분위기를 완성, 보는 이를 단박에 압도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특히 함께 새겨진 ‘EVER DREAM THIS GIRL?’이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다. 전 세계 사람들이 꿈에서 보는 소녀를 찾는 미스터리한 전단 메시지가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해당 콘텐츠와 관련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현재 미니 2집 [WE GO UP] 활동이 한창인 가운데 전해진 깜짝 선물 같은 소식에, 글로벌 팬들은 의미심장한 힌트들을 맞춰보며 다음 행보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기대를 쏟아내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달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한 뒤 음악방송·라디오·유튜브 등을 통해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호평 받으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올해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으며, 퍼포먼스 비디오 역시 공개 14일 만에 같은 조회수에 도달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