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인’ 나우즈, 새 싱글 타이틀곡은 ‘HomeRUN’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Z (나우즈)의 신보가 베일을 벗었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지난 19일 공식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Play Ball’에 수록된 전곡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오디오 스니펫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나우즈 야구부로 변신한 멤버들은 짙은 카리스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나우즈의 새 싱글은 타이틀곡 ‘HomeRUN’을 비롯해 ‘GET BUCK’, ‘이름 짓지 않은 세상에’ 등 총 3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HomeRUN’은 묵직한 드롭과 거침없는 래핑이 돋보이는 EDM 기반의 댄스곡으로, 불확실한 미래마저 기회로 바꾸는 청춘의 도전과 성취를 그린다.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이 외에도 나우즈만의 올드스쿨 힙합에 수많은 어려움에도 목표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GET BUCK’, 서정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온기를 전하는 ‘이름 짓지 않은 세상에’까지 나우즈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나우즈는 지난 7월 발매한 첫 미니 앨범 ‘IGNITION’에 이어 새 싱글 작업에 참여했다. 시윤, 진혁은 각각 ‘GET BUCK’과 ‘HomeRUN’ 작사에 힘을 보태며 한층 성장한 능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우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Play Ball’을 발매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롯데 야구선수 4명, 대만에서 불법 도박 들통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