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 측 “이이경, 개인적 사정으로 하차...빈자리, 게스트로 대체” [전문]

배우 이이경이 ’용감한 형사들4‘ MC 자리에서 하차한다.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4’ 제작진은 24일 “MC로서 든든한 역할을 해온 이이경 배우가 개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용감한 형사들4’ MC직을 비우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에 따라 앞으로 몇 주간 ‘용감한 형사들4’에는 다양한 게스트들이 MC 자리를 대신해 출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우 이이경이 ’용감한 형사들4‘ MC 자리에서 하차한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앞서 이이경은 독일인이라고 밝힌 A씨로부터 사생활 루머에 휘말렸다. 이에 이이경 측은 지난 11월 A씨를 대상으로 협박 및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에 대한 여파로 이이경은 고정으로 출연 중이었던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했다.

이하 ‘용감한 형사들4’ 공식입장 전문

‘용감한 형사들4’에서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 제작진입니다.

‘용감한 형사들4’ 에서 MC로서 든든한 역할을 담당해 온 이이경 배우가 당분간 개인사정상 ‘용감한 형사들4’ MC직을 비울 예정입니다.

이에 앞으로 몇주간 ‘용감한 형사들4’에는 다양한 게스트분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박나래와는 다른 한채영, 매니저 보증금까지 내줘
박나래, 경찰에서 6시간 동안 매니저 공갈 주장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송성문 출전 불투명…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안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