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 허웅, KT와 전반기 최종전 결장…“타박상 문제로 휴식, 올스타 휴식기 후 복귀”

허웅이 결장한다.

부산 KCC의 허웅은 14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리는 수원 KT와의 2025-26 LG전자 프로농구 4라운드 원정 경기에 결장한다.

허웅은 지난 12일 고양 소노전에서 복귀, 14점 3리바운드 7어시스트 활약하며 96-90 승리 및 6연패 탈출을 이끌었다.

부산 KCC의 허웅은 14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리는 수원 KT와의 2025-26 LG전자 프로농구 4라운드 원정 경기에 결장한다. 사진=KBL 제공

그러나 허웅은 3쿼터 3분경, 점퍼 시도 후 허리 통증을 호소했다. 네이선 나이트와 부딪히는 과정에서 허리에 충격이 있었던 것이다.

허웅은 4쿼터에도 출전, 큰 문제가 아닌 듯했다. 하나, 경기 후 허리 통증이 남아 있었고 결국 KT전에는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KCC 관계자는 “허웅은 허리에 통증이 있는 상태, 타박상이라고 볼 수 있다. KT전에는 결장한다.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에는 돌아올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KCC 관계자는 “허웅은 허리에 통증이 있는 상태, 타박상이라고 볼 수 있다. KT전에는 결장한다.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에는 돌아올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사진=KBL 제공

[민준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박나래, 공항 보안 구역과 의료 시스템 유린했다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에 10억 배상 판결
에스파 카리나, 돋보이는 글래머 S라인 핫바디
밀착 의상 입은 신보람, 우월한 볼륨감 & 옆태
U23 한국축구, 우즈베키스탄에 졸전 끝 완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