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캐치더영, 청춘의 NEW 챕터 연다 [오늘의 프리뷰]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캐치더영, 청춘의 NEW 챕터 연다

19일 오후 밴드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의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린다.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캐치더영은 이날 첫 정규앨범 ‘EVOLVE(이볼브)’를 발매한다. ‘EVOLVE’는 캐치더영이 지나온 시간과 앞으로 나아갈 흐름을 함께 담아낸 앨범이다. YOUTH POP-ROCK(유스 팝 록)을 중심으로 구축해 온 음악적 세계를 기반으로 청춘이 마주하는 흔들림과 불안, 성장과 희망의 감정을 보다 입체적인 사운드로 풀어냈다.

앨범명 ‘EVOLVE’의 뜻처럼 캐치더영의 음악적 변화와 성장을 기록한 결과물로, 밴드의 정체성이 한층 또렷해지는 과정을 담아냈다.

이번 정규앨범에는 타이틀곡 ‘Amplify(앰플리파이)’를 포함해 총 14곡이 실린다. ‘Evolution : Prelude(에볼루션 : 프렐류드)’를 시작으로, ‘Stay In The Dream(스테이 인 더 드림)’, ‘찬란히 빛나줘 (Sail)’, ‘더 좋은 날 (Better Days)’, ‘28 Hours(28 아워즈)’, ‘From Now On(프롬 나우 온)’, ‘I’m Already In Love With You(아임 얼레디 인 러브 위드 유)‘, ’Addicted(어딕티드)‘, ’Hurricane(허리케인)‘, ’Alive(얼라이브)‘, ’Reperio(리페리오)‘, ’지금 내 앞에 서 있는 네게 (To You, Standing Before Me)‘, ’The Young Wave (2026 Remix)‘ 등의 트랙들은 캐치더영의 진화하는 청춘 기록을 차분하게 쌓는다.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고르게 참여한 크레딧 역시 캐치더영이 지닌 밴드로서의 색과 팀워크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타이틀곡 ‘Amplify’는 캐치더영이 데뷔곡 ‘YOUTH!!!(유스!!!)’에서 확립한 YOUTH POP-ROCK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무대 위에서 가장 강력하게 울릴 사운드를 지향하는 곡이다. 캐치더영은 ‘Amplify’를 통해 지금 이 순간에도 성장 중인 밴드라는 자신감과 더 큰 무대를 향해 뻗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노래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애프터스쿨 나나, 강도 제압 살인미수 혐의없음
UN 최정원 불륜 사실 아니다…대법원 확정판결
리사, 시선 집중 과감한 올블랙 시스루 드레스
트와이스, 파격적인 란제리 화보들 잇달아 공개
빅리거 김하성 손가락 힘줄 파열…전치 5달 진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