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김우빈과 “환상처럼 빛나는” 신혼여행…식단도 남다르네

배우 신민아가 결혼 이후 첫 근황을 전하며 여유로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신민아는 26일 자신의 SNS에 “환상처럼 빛나는”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촬영된 것으로, 여행지의 햇살과 신민아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모습이다.

사진 속 신민아는 화려한 연출 대신 담백한 차림으로 여행을 즐기고 있다. 거리 풍경을 배경으로 한 자연스러운 포즈부터 식탁 위에 놓인 음식 사진까지, 과하지 않은 기록이 오히려 눈길을 끈다. 특히 여행 중에도 깔끔하게 구성된 식단이 포착되며 배우다운 자기관리와 생활 습관이 엿보였다.

신민아가 결혼 이후 첫 근황을 전하며 여유로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사진=신민아 SNS

과장된 장면 없이도 충분했다. 관광지에서의 인증샷보다는 일상의 순간에 가까운 컷들이 이어졌고, 그 속에서 신혼여행 특유의 들뜸보다는 안정감과 여유가 먼저 느껴졌다. 사진을 보는 이들 역시 ‘환상처럼 빛난다’는 표현에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 이유다.

한편 신민아는 배우 김우빈과 10년 열애 끝에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결혼 후 해외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며 조용히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식 석상보다 일상에 가까운 SNS 속 근황은,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는 신민아만의 분위기를 다시 한 번 각인시켰다.

화려함 대신 담담함으로, 자극 대신 여유로. 신민아의 신혼여행은 그 자체로 하나의 분위기가 됐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피겨 김연아 배구 김연경, 전설들의 첫 만남
서울시, 방탄소년단 광화문광장 공연 조건부 허가
블랙핑크 제니, 파격적인 일본 도쿄 무대 의상
홍진영, 밀착 수영복 입어 강조한 글래머 몸매
김연경 은퇴 후에도 프로배구 올스타전 최고 함성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