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고생 느껴지네” 소유진 옆 백종원, 몰라보게 야윈 모습 포착

요리연구가 겸 방송인 백종원의 근황이 연이어 공개돼 화제다. 아내 소유진의 SNS에 포착된 야윈 모습에 이어, 지역 축제 현장에 등장한 모습까지 전해지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소유진은 자신의 SNS에 백종원과 함께 찍은 투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백종원은 이전보다 눈에 띄게 슬림해진 얼굴과 수수한 차림으로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소유진과 달리, 백종원은 담담하면서도 다소 피곤해 보이는 인상으로 시선을 끌었다. 팬들 사이에서는 “많이 야위었다”, “그동안 마음 고생이 느껴진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 같은 근황 공개 직후, 백종원이 지역 축제 현장에 등장한 모습이 온라인을 통해 알려지며 화제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백종원이 ‘2026 상주곶감축제’를 찾아 상주시장과 함께 현장을 둘러보는 장면이 담겼다. 그는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시민들의 사진 요청에도 응하며 비교적 편안한 분위기를 보였다.

요리연구가 겸 방송인 백종원의 근황이 연이어 공개돼 화제다. 아내 소유진의 SNS에 포착된 야윈 모습에 이어, 지역 축제 현장에 등장한 모습까지 전해지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사진 = 소유진 SNS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백종원의 공개 행보는 약 8개월 만이다. 앞서 그는 지난해 더본코리아를 둘러싼 각종 논란이 불거지자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경영 쇄신에 집중해왔다. 이후 관세법 위반, 원산지 허위 표시, 논문 표절 의혹 등으로 이어졌던 법적 이슈들이 대부분 무혐의로 마무리되면서 부담을 덜게 됐다.

여기에 백종원이 출연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가 시즌1에 이어 흥행 연타를 치며 종영했고, ‘세계 밥장사 도전기 백사장3’ 역시 2월 방송을 앞두고 있어 복귀 흐름에 힘을 싣고 있다는 평가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리듬체조 신수지, 사업가와 결혼 전제로 상견례
어쿠스틱 콜라보 보컬 모수진 사망…향년 27세
홍진영 아찔한 노출 수영복…돋보이는 글래머 몸매
화사, 우월한 볼륨 & 섹시 핫바디에 시선 집중
빅리거 이정후, 더 좋은 중견수에 밀려 우익수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