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준 ‘홈런포 신고하고 함박미소’ [MK포토]

29일 오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2026 신한 SOL KBO 리그’ KIA 타이거즈와 SSG 랜더스 경기가 열렸다.

3회말 선두타자로 나온 SSG 고명준이 KIA 바뀐투수 황동하를 상대로 시즌 1호 좌월 솔로홈런을 치고 더그아웃 동료들고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인천=김영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박수홍 명예훼손 혐의 형수 징역 10개월 구형
경찰 “송하윤 학교폭력 의혹 제기, 죄 아냐”
트와이스 정연, 시선 사로잡는 미니 원피스 자태
클라라, 감탄 나오는 레깅스 & 브라톱 핫바디
축구 월드컵 32강 진출 확률 53.2%로 하락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