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유, JYP 아티스트 프라이빗 메시지 ‘버블 포 제이와이피네이션’ 신규 개인권 오픈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팬과 아티스트가 일상을 공유하고 직접 소통하는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기업인 ㈜디어유(대표 안종오)는 오늘, JYP엔터테인먼트(JYPnation, 이하 JYP) 소속 아티스트 전용 프라이빗 메시지 앱인 ‘버블 포 제이와이피네이션(bubble for JYPnation)’에서 DAY6(데이식스), TWICE(트와이스), ITZY(있지)의 개인권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디어유는 기존에 서비스하고 있던 ‘버블 포 제이와이피네이션 (bubble for JYPnation)’의 그룹 이용권을 종료하고, DAY6 (Jae, Young K, 원필, 도운), 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ITZY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총 18인의 개인권으로 신규 오픈하여 제공한다.

기존 개인권으로 이용이 가능했던 2PM,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처럼 DAY6, TWICE, ITZY 도 개인권으로 디어유 버블을 구독할 수 있다.



‘버블 포 제이와이피네이션(bubble for JYPnation)’에서 DAY6(데이식스), TWICE(트와이스), ITZY(있지)의 개인권을 신규 오픈한다.
JYP 그룹의 ‘디어유 버블’ 이용권 서비스 종료 일시는 2021년 5월 5일 11시 59분 (KST)이며, 개인 ‘디어유 버블’ 이용권 오픈 일시: 2021년 5월 6일 18시 (KST)이다. 개인 ‘디어유 버블’ 이용권 구매 시 기존 그룹 이용권의 구독일은 유지되지 않는다. 디어유의 핵심 사업인 ‘디어유 버블(DearU bubble)’은 최애 아티스트가 직접 작성하는 개성 넘치는 프라이빗한 메시지가 팬들에게 전송되고, 팬들은 1:1 채팅 형태로 아티스트 메시지에 답장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앱마켓에서 다운받아 정기 구독 방식으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

‘디어유 버블’은 지난 2020년에 출시한 이후 SM 엔터테인먼트, JYP 엔터테인먼트, FNC 엔터테인먼트, JELLYFISH 엔터테인먼트, WM 엔터테인먼트, MNH 엔터테인먼트, SWING 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 PLAY M 엔터테인먼트, TOP MEDIA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러한 디어유 버블은 지속적으로 구독자수가 증가하여 현재 글로벌 이용자 비중이 72%에 달한다. jinaa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