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안재환과 사별’ 정선희, 동네 못 떠난 진짜 이유…“사람들이 품어줬다”

개그우먼 정선희가 현재 거주 중인 동네를 떠나지 않은 이유를 털어놨다.

13일 유튜브 채널 ‘집 나간 정선희’에는 ‘정선희 나만 알고 싶은 도심 속 호텔 대 공개! 실내는 호텔급 가격은 단돈 7만원! (2인 기준 성수기!!!!!!) +5,000원 마사지 코스, 발가락 스트레칭’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선희는 서울 노원구의 힐링 스폿을 직접 소개하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정선희가 현재 거주 중인 동네를 떠나지 않은 이유를 털어놨다.사진=유튜브 채널 ‘집 나간 정선희’
정선희가 현재 거주 중인 동네를 떠나지 않은 이유를 털어놨다.사진=유튜브 채널 ‘집 나간 정선희’
사진설명
사진설명

그는 “난 우리 동네를 원래 좋아한다. 이사도 적극적으로 안 갔던 게 이 동네 사람들이 되게 선하다”며 “내가 느끼기에 아직은 여유가 있고, 조금은 덜 서울 같다. 물론 다른데도 마찬가지겠지만”라고 말했다. 제작진이 “노원구 홍보대사 될 거 같다”고 하자 웃으며 “우리 구가 이렇게 일을 잘한다”고 화답했다.

정선희는 동네 사람들과의 따뜻한 교류를 언급하며 “사람들이 품어줬다”고 진심을 전했다. 이때, 레스토랑 홍신애 셰프가 달려와 서로 안고 포옹하며 반가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정선희는 지난 2007년 배우 안재환과 결혼했으나 2008년 사별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