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7기, 슈퍼 데이트=독 됐나…솔로남 “뭐하자는 건데”[MK★TV컷]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가 반전 데이트 선택으로 ‘아수라장’이 된다.

20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슈퍼 데이트’ 이후 진행된 새로운 ‘데이트 선택’으로 난장판이 된 27기의 모습이 공개된다.

‘솔로나라 27번지’에서의 5일 차, 27기는 ‘슈퍼 데이트’를 마친 뒤 솔로녀들의 선택으로 새로운 데이트 매칭에 돌입한다.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최종 선택 하루 전날인 만큼 이들의 선택을 예의주시하고, 이때 송해나는 누군가를 향해 “잘 됐다!”라고 외친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가 반전 데이트 선택으로 ‘아수라장’이 된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가 반전 데이트 선택으로 ‘아수라장’이 된다.

뒤이어 그는 또 다른 선택을 지켜보더니 “우와! 대박!”이라며 ‘입틀막’ 한다. 한 솔로남 역시 “좀 짜증나는데?”라고 미간을 찌푸리면서 “의도는 알겠는데 결과가 이 꼴이 났네”라며 그라데이션 분노한다. 심지어 이 솔로남은 “이건 좀 아닌 것 같은데? 여기서 뭐하자는 건데, 지금!”이라고 극대노한다.

그런가 하면, 새로운 데이트 선택으로 결정된 러브라인에 솔로남녀는 환한 미소와 굳은 침묵으로 ‘극과 극’ 분위기를 풍긴다. 한 솔로남은 “표정이 완전 안 좋네?”라며 조용히 눈치를 살피는가 하면, 또 다른 솔로남은 “진짜 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야무진 각오를 드러낸다.

그런데 한 솔로남은 누군가와 대화를 나눈 뒤, “이거 잘못 생각한 거 같은데?”라며 대리 걱정에 빠지고, 데프콘마저 “다음 주에 난리가 날 거 같다”고 ‘파국’을 예감한다.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솔로나라 27번지’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어버린 새로운 데이트 선택 결과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1%(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6%까지 급상승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8월 12일 발표)의 ‘비드라마 TV-OTT 화제성’에서 2위를 차지해 대체불가 인기를 과시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