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의의 경쟁’ 감독 “이혜리, 인생캐 경신 확신한다” [MK★현장]

‘선의의 경쟁’ 김태희 감독이 이혜리의 인생캐 경신을 확신했다.

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김태희 감독은 “이혜리의 오랜 팬이다. 이전부터 유튜브도 구독하고 있었다”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선의의 경쟁’ 김태희 감독이 이혜리의 인생캐 경신을 확신했다. 사진=김영구 기자
‘선의의 경쟁’ 김태희 감독이 이혜리의 인생캐 경신을 확신했다. 사진=김영구 기자

그는 “캐스팅을 할 즈음에 본인의 생기부를 공개한 게 있었다. 공부도 잘하고 반장도 줄곧했다는 걸 본 순간 만나보고 싶었다. 미팅을 하려고 들어오는 순간 매체에서 본 이혜리와는 다른 느낌을 받았다”고 회상했다.

이어 “카리스마 있고 진중하고 그런 매력이 있어서 ‘이 언니 멋있는데?’ 느낌이 있었다. 말을 하니 대본의 통찰력과 예리함이 있었다. 분석을 너무 잘했더라”며 감탄했다.

그러면서 “딱 보는 순간 기존에 했던 역할과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인데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대중에 보여줄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어서 구애해서 함께 하게 됐다”라며 “인생캐를 분명히 경신할 거라고 본다”라고 자신했다.

‘선의의 경쟁’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다.

[용산(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263만 유튜버 나름, 남자아이돌 학교폭력 폭로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장원영, 미니 레드 드레스 입은 글래머 산타걸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안세영, 불멸의 영역에 도달할 수 있는 전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