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학폭 논란 ‘디어엠’, 결국 4년 만에 방영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디어엠’이 2025년 봄 시청자들을 만난다.

KBS Joy 새 월화드라마 ‘디어엠’(Dear. M) 이 오는 4월 1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 커뮤니티에 올라온 익명의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풀어나가는 캠퍼스 추리 로맨스 드라마로 벚꽃처럼 싱그러운 20대 청춘들의 핑크빛 설렘과 긴장감이 결합된 스토리를 통해 봄이 오면 떠오르는 캠퍼스의 낭만과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디어엠’이 2025년 봄 시청자들을 만난다.사진=천정환 기자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디어엠’이 2025년 봄 시청자들을 만난다.사진=천정환 기자

‘디어엠’  포스터.사진=KBS Joy 제공
‘디어엠’ 포스터.사진=KBS Joy 제공

특히 ‘디어엠’은 이슬 작가의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세계관을 확장한 작품으로 ‘연플리’ 시즌4의 캐릭터들이 ‘디어엠’에서 서연대 공식 자석 커플로 등장해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NCT 재현과 드라마 ‘마녀’를 통해 주목받고 있는 노정의의 풋풋한 신인 시절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과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디어엠 (Dear. M)’은 2021년 2월 26일 KBS2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었으나, 주연 배우 박혜수에 대한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되면서 방송이 연기되었다.당시 박혜수는 SNS를 통해 학교폭력 의혹을 부인했다.

찬란한 청춘의 다채로운 면면을 보여줄 KBS Joy 새 월화드라마 ‘디어엠’은 4월 1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되며, 이후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캄보디아 체포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기성용 은퇴 없다…K리그1 포항과 1년 재계약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