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tvN ‘이혼보험’ 포스터 비하인드 공개...다채로운 표정 ‘유쾌한 에너지’

배우 이동욱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20일, 킹콩 by 스타쉽은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에서 ‘노기준’ 역으로 출연하는 이동욱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 있다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 시대 가장 핫한 재난인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이동욱은 세 번의 이혼으로 지갑도 영혼도 털린 플러스 손해보험 혁신상품개발팀 보험계리사 ‘노기준’ 역을 맡았다.

배우 이동욱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배우 이동욱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스펙과 전문성을 모두 갖춘 기준은 ‘천재 보험계리사’라는 영광의 타이틀 뒤로 출시하는 상품마다 참패를 겪던 중 ‘이혼보험’ 상품 개발을 결심한 인물.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의 다채로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그는 반듯한 비주얼에 궁금증 가득한 눈빛, 비장한 손짓 등 드라마의 색깔을 더해 포스터 사진을 더욱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로 채운 것. 앞서 포스터가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호응을 불러온 이동욱이 ‘이혼보험’의 이야기는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다.

사진설명
사진설명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은 오는 3월 31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되며,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캄보디아 체포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기성용 은퇴 없다…K리그1 포항과 1년 재계약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