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지창❤️오연수’도 지켜볼까…김승수, 20년 지기 양정아에 “친구 아닌 너” 고백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승수가 오랜 친구 양정아에게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인다.

지난 방송 예고에서 MC 신동엽과 서장훈이 깜짝 공개한 김승수와 양정아의 만남은 큰 화제를 모았다. 김승수는 20년간 친구로 지낸 양정아를 만나기 위해 특별한 레스토랑을 찾으며, 떨리는 마음을 숨기지 못한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2000명 중 단 한 명도 속마음을 나눌 사람이 없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승수가 오랜 친구 양정아에게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인다. 사진=‘미우새’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승수가 오랜 친구 양정아에게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인다. 사진=‘미우새’ 캡처

김승수는 과거 방송에서 지인 연락처는 많지만 속 얘기를 할 수 있는 친구가 없다며 외로움을 고백한 바 있다. 이러한 그의 진솔한 발언은 양정아에 대한 그의 진심이 더 진중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됐다. 이번 고백 장면에서 그는 “더 이상 숨기면 후회할 것 같다”며 “친구가 아닌 다른 의미로 만나고 싶다”고 솔직히 전했다.

김승수의 고백에 대해 어머니는 “내가 다 긴장된다”며 조심스레 마음을 전했고, 양정아의 대답에 대한 기대감은 한층 고조됐다.

사진설명

한편, 지난 5월 5일 방송 이후 양정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그녀는 검은색 카디건을 멋스럽게 걸친 세련된 룩을 선보였고, 김승수는 초록색 카디건으로 부드럽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두 사람의 시밀러룩은 자연스러운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배우 손지창-오연수 부부와 함께 캠핑을 즐기는 모습도 공개되며 화제가 됐다. 네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하며 캠핑의 즐거움을 공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핑크빛 결말’을 향한 기대감 UP

사진설명
사진설명

양정아는 과연 김승수의 진심을 어떻게 받아들일까. 만약 두 사람이 연인 관계로 발전한다면, 이를 응원해온 손지창-오연수 부부에게도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이다.

오는 15일 오후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두 사람의 운명적인 순간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번 에피소드는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 설렘 가득한 장면들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김희정, 랩스커트+홀터넥 크롭탑 한껏 드러낸 노출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김혜성에게 감동을 준 오타니의 한국어 인사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