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년’ 갓세븐,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新 칠각형 로고 공개

글로벌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갓세븐(JAY B, 마크, 잭슨, 박진영, 영재, 뱀뱀, 유겸)의 미니 앨범 ‘WINTER HEPTAGON(윈터 헵타곤)’ 발매를 기념해 공식 SNS를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통해 ‘WINTER HEPTAGON’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티징을 시작했다.

7일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갓세븐은 20일 컴백 전까지 ‘WINTER’와 ‘HEPTAGON’ 등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흑백 톤과 새로운 칠각형 로고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갓세븐(GOT7)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갓세븐(GOT7)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WINTER HEPTAGON’은 갓세븐이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컴백작이다. 갓세븐 일곱 멤버 전원이 의기투합했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체계적인 기획·제작을 통해 더욱 깊어진 매력을 담아낸다. ‘칠각형’이라는 뜻을 품은 앨범명에서 완전체 갓세븐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시너지가 예고됐다. 특히 이번 활동에 앞서 데뷔 시절부터 사용해온 갓세븐 공식 SNS 계정을 새 단장, 오랜만의 단체 활동에 대한 ‘아가새(공식 팬덤명)’의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다.

지난 2014년 데뷔한 갓세븐은 7인 완전체로 11주년을 맞이하고 전격 컴백을 발표하며 특별한 겨울 선물을 전하고 있다.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과 비주얼 및 케미스트리가 펼쳐질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설렘 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국내외에서 꾸준히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JAY B, 마크, 잭슨, 박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갓세븐으로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써나갈지 주목된다.

갓세븐의 미니 앨범 ‘WINTER HEPTAGO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는 ‘WINTER HEPTAGON’ 피지컬 앨범에 대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시선 집중 볼륨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돋보이는 미모와 핫바디
동양 챔피언 김예준, 프로복싱 세계 최강자와 대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