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제주항공 참사로 연기했던 대전 콘서트 4월 개최 [전문]

‘가왕’(歌王) 조용필이 제주항공 참사로 잠정 연기했던 대전 콘서트의 재개를 알렸다.

소속사 YPC는 9일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인한 국가애도기간에 동참하고자 잠정 연기되었던 ‘20집 발매 기념 조용필&위대한탄생 Concert - 대전’ 공연을 오는 2025년 4월 5일(토) 오후 6시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예매 시스템 이관 작업 반영 불가 및 배송된 티켓의 분실 등으로 인한 혼선이 우려됨에 따라 기존 예매 티켓은 일괄 취소된 후 예매가 재오픈 된다.

‘가왕’(歌王) 조용필이 제주항공 참사로 잠정 연기했던 대전 콘서트의 재개를 알렸다. / 사진 = YPC
‘가왕’(歌王) 조용필이 제주항공 참사로 잠정 연기했던 대전 콘서트의 재개를 알렸다. / 사진 = YPC

YPC 측은 “기존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전액 일괄 취소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며 “다시 한번 사고 희생자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 전한다”고 덧붙였다.

조용필은 지난해 11월 정규 20집 ‘20’을 발매하고 같은 달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 중이다.

지난 4일에는 ‘20집 발매 기념 조용필&위대한탄생 Concert – 대전’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지난달 29일 발생한 전남 무안국제공항 여객기 참사로 선포된 국가애도기간에 동참하기 위해 연기를 알렸다.

이하 YPC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YPC입니다.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인한 국가애도기간에 동참하고자 잠정 연기되었던 ‘20집 발매 기념 조용필&위대한탄생 Concert - 대전’ 공연을 오는 2025년 4월 5일(토) 오후 6시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합니다.

예매 시스템 이관 작업 반영 불가 및 배송된 티켓의 분실 등으로 인한 혼선이 우려됨에 따라 기존 예매 티켓 일괄 취소 후 재오픈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전액 일괄 취소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티켓 오픈 공지 및 티켓 오픈 등 관련 일정은 추후 티켓링크를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제주항공 2216편 사고 희생자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 전합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시선 집중 볼륨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돋보이는 미모와 핫바디
동양 챔피언 김예준, 프로복싱 세계 최강자와 대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