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의 진화?’ 윤성빈 달라진 눈매에 쌍수 의혹 ‘설왕설래’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의 외모 변화가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윤성빈 외모 변화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잇따라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윤성빈은 과거보다 한층 또렷해진 눈매와 달라진 인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전과 비교해 눈이 커 보인다는 반응이 나오며, 전체적인 분위기가 부드러워졌다는 평가도 쏟아졌다.

네티즌들은 “눈매가 확실히 달라 보인다”, “예전보다 인상이 순해졌다”, “분위기가 많이 바뀐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일각에서는 “체중 변화나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 촬영 각도에 따른 차이같다”, “카메라 마사지겠지”, “쌍커풀 테이프 같음”라며 섣부른 추측을 경계하는 의견도 나왔다.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의 외모 변화가 화제다. / 사진 = 윤성빈 SNS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의 외모 변화가 화제다. / 사진 = 윤성빈 SNS
사진 = 윤성빈 SNS
사진 = 윤성빈 SNS
사진 = 천정환 기자
사진 = 천정환 기자

윤성빈은 외모 이슈와 별개로 새로운 행보를 예고했다. 그는 JTBC에서 중계하는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을 통해 스켈레톤 종목 해설위원으로 합류하게 된 것. ‘아이언맨’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스켈레톤 역사에 굵직한 족적을 남긴 윤성빈은, 선수 시절 쌓은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다 깊이 있고 생생한 해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은 이탈리아의 대도시와 알프스 설원을 잇는 이색적인 개최로 새로운 올림픽 풍경을 예고하고 있다. 2026년 2월 6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흑백요리사 임성근 예능 무산…음주운전 삼진 여파
SES 슈, 빚 2.8억 갚아준 남편과 별거 중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홍진영 아찔한 노출 수영복…돋보이는 글래머 몸매
추신수 미국야구 명예의 전당 3표…한국인 최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