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224만 관객 돌파…잔잔하지만 강한 역주행 힘 [MK★박스오피스]

224만 관객 돌파한 ‘엘리멘탈’이 앰버의 특별한 일상을 담아낸 스페셜 스틸 3종을 공개했다.

‘엘리멘탈’ 의 꺼지지 않는 박스오피스 흥행 신화가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앰버와 웨이드가 처음으로 손을 맞잡으려 서로를 마주 본 떨리는 순간이 스페셜 스틸 속에 포착됐다.

다가갈 수 없는 두 원소, 불과 물이 만나 다름을 인정하고 서로를 서서히 받아들이는 순간을 담아낸 이 스틸은 앰버와 웨이드는 물론 이를 바라보는 관객들에게도 특별한 설렘을 선사하며 영화 속 빼놓을 수 없는 명장면으로 손꼽힌다.

224만 관객 돌파한 ‘엘리멘탈’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224만 관객 돌파한 ‘엘리멘탈’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또한 이번 작품에서 극장가를 사로잡은 흥행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는 앰버 가족들의 따뜻한 가족애가 느껴지는 스틸도 함께 공개됐다.

해당 스틸은 ‘앰버 패밀리’의 삶의 터전인 ‘파이어 플레이스’를 배경으로, 앰버의 꿈에 대한 깊은 고민과 아버지와의 무한한 사랑 그리고 가족 간에 두텁게 쌓여있는 믿음 등 앰버의 섬세한 감정선을 모두 드러내며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앰버’ 스페셜 스틸 3종에 담긴 다름을 뛰어넘는 특별한 서사와 가족애 포인트에 “원소들의 특별한 요소들을 잘 이용해서 스토리를 만들고 가족애, 사랑을 넘어 세상을 살면서 고민으로 삼게 되는 감정들을 무겁지만은 않게 잘 풀어낸 거 같아서 울기도 웃기도 했어요“(트위터_mm***), “사랑과 가족애, 도전, 꿈, 희망이 가득한 엘리멘탈 같이 봐요”(트위터_di***), “사랑과 존중이 가득한 아름다운 이야기에요”(트위터_ga***), “서로를 이해하고 인정해가는 모습이 우리 삶과 비슷해서 공감하며 봤다”(CGV_hw***), “저희 가족을 보는듯 했어요.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영화!”(CGV_tw***)와 같이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이 계속되고 있어 더욱 활활 불타오를 <엘리멘탈>의 압도적 흥행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엘리멘탈’ 스틸컷.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엘리멘탈’ 스틸컷.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한편 ‘엘리멘탈’은 개봉 3주차 주말에만 68만 관객을 끌어모으며 224만 관객을 돌파,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다.

MK스포츠 김나영 knyy1@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박나래와는 다른 한채영, 매니저 보증금까지 내줘
박나래, 경찰에서 6시간 동안 매니저 공갈 주장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크리스마스 전날 K리그 여섯 팀 감독 선임 발표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