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노래”…최진혁, 29일 팬송 ‘달려가 널 안고 싶어’ 발매

배우 최진혁이 가수로 깜짝 변신한다.

애닉이엔티에 따르면 최진혁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달려가 널 안고 싶어’를 발매한다.

‘달려가 널 안고 싶어’는 소중한 대상을 떠나보내고 더 잘해주지 못한 것을 후회하며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최진혁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후렴구의 강렬한 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2000년대 감성의 록 발라드 곡이다. 최진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가수 임한별과 추대관(MonoTree)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배우 최진혁이 가수로 깜짝 변신한다.
배우 최진혁이 가수로 깜짝 변신한다.

최진혁의 싱글 앨범 발매는 각별한 팬 사랑이 담긴 프로젝트로 지난 10월 개최된 아시아투어 팬미팅에서 ‘달려가 널 안고 싶어’를 선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팬들을 위한 선물로 곡을 발매하게 됐다. 곡에 깃든 메시지만큼 절절한 최진혁의 보컬이 멜로디 위를 장식, 섬세한 감정표현이 돋보이는 벌스와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고음이 매력적인 곡이다.

최진혁은 “가수도 아닌 제가 OST 아닌 저의 첫 노래를 갖게 됐다. 고마운 팬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 싶어 열심히 만든 노래다”라며 “좋은 노래가 나올 수 있게 도와준 가수 임한별님께도 고맙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진혁은 지난 10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 2024 최진혁 팬-콘 투어 인 아시아 ‘데이 앤 나잇’(CHOI JIN HYUK FAN-CON TOUR IN ASIA ‘DAY AND NIGHT’)을 통해 도쿄, 오사카, 타이베이, 마닐라, 자카르타, 방콕 서울까지 총 7개 도시에서 현지 팬과의 만남을 가졌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창립자 이수만, SMS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시선 집중 미모&섹시 핫바디
밀착 원피스 클라라, 돋보이는 S라인 볼륨 몸매
토트넘 양민혁 등번호 18 확정…공식 홈페이지 등록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