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지스, 러블리 비주얼X에너지…‘인기가요’ 막방까지 기분 좋은 ‘A-HA!’

‘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막방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무대로 K팝 팬들의 주말을 책임졌다.

HITGS는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ings we love : I(띵스 위 러브 : 아이)’의 수록곡 ‘A-HA!’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HITGS는 러블리하고 상큼한 스타일링과 비주얼로 무대에 등장, 곡의 분위기에 맞게 밝고 청량하며 톡톡 튀는 톤의 보컬과 펑키한 창법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무대를 완성했다.

‘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막방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무대로 K팝 팬들의 주말을 책임졌다.
‘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막방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무대로 K팝 팬들의 주말을 책임졌다.

HITGS는 그루브하고 리듬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곡의 펑키한 느낌을 살렸다. ‘A-HA!’라는 가사에 맞춰 손가락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한 가운데 무대 내내 지친 기색 없이 높은 텐션을 유지하며 안무의 디테일과 파워를 끝까지 가져가는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격렬한 안무 중에도 흔들림 없이 자신의 파트를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탄탄한 기본기를 증명했다.

‘Things we love : I’는 HITGS의 세계관과 정체성을 한층 확장한 앨범이다. 수록곡 ‘A-HA!’는 리드미컬한 저지 비트와 강렬한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하이퍼 팝 트랙으로, 경쾌한 제목처럼 직설적이면서도 확실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 4월 28일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HITGS는 지금까지 지금까지 총 5회의 컴백을 하며 한 해 동안 쉴 틈 없이 열일 행보를 이어갔다. 지난달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Things we love : I’로 컴백했으며 타이틀곡 ‘HAPPY’에 이어 ‘A-H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HITGS는 매 앨범 눈에 띄게 발전하는 퍼포먼스와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사랑과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또, 상큼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콘셉트는 물론, 완성도 높은 무대로 5세대 걸그룹 대전에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 첫 미니앨범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HITGS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행보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서울강남경찰서, 상해 등의 혐의로 박나래 입건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 주장 확산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ESPN “김하성 미국야구 FA시장 인기 타자”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