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디원, 원팀으로 첫 출발 알렸다…‘포뮬러’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공개

글로벌 K-POP 최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이 ‘FORMULA’로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오늘(1일) 0시 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일 발표될 첫 선공개 싱글 ‘FORMULA’(포뮬러)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게재해 글로벌 K-팝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어두운 배경 속 강렬한 비트와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FORMULA’ 군무 일부가 담겨 있어 도입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알파드라이브원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배경, 스타일링, 다이내믹한 앵글 전환까지 더해져 풀버전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지난달 28일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에서 ‘FORMULA’의 첫 무대를 펼친 알파드라이브원은 강렬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 ‘월드와이드 스케일’의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원팀으로의 첫 출발을 알렸다.

특히 무대 종료 직후 여덟 멤버를 상징하는 듯한 우주 위 8개의 별이 연결되며 하나의 별자리가 완성, 동시에 ‘Road to EUPHORIA’라는 문구가 공개돼 알파드라이브원의 공식 데뷔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알파드라이브원의 글로벌 인기와 영향력 또한 심상치 않다. 알파드라이브원의 ‘2025 MAMA AWARDS’ 공식 무대 영상은 약 하루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무대 직후 글로벌 SNS 플랫폼 실시간 검색어에 ‘ALD1 첫 무대’ 등이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막강한 화제성을 자랑했다.

선공개 싱글 ‘FORMULA’는 폭발적인 신스 사운드와 포효하듯 몰아치는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팝 트랙이다. ‘공식’과 ‘규칙’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걸어온 여덟 멤버가 비로소 하나의 팀이 되어 알파드라이브원만의 고유한 공식을 만들어가는 순간을 담은 곡이다.

한편, 성공적인 퍼포먼스로 전 세계 ALLYZ(팬덤명, 앨리즈)와의 감동적인 첫 만남을 가진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은 최고를 향한 목표(ALPHA), 열정과 추진력(DRIVE), 하나의 팀(ONE)을 뜻하며, 무대 위에서 ‘K-팝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겠다는 강렬한 포부를 담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서울강남경찰서, 상해 등의 혐의로 박나래 입건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 주장 확산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한국축구,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월드컵 A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