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억 건물주’ 김수현, 훈훈한 코트 핏! 이마 까도 잘생긴 ‘원조 미남’ 공항패션

배우 김수현이 이탈리아 밀라노로 떠나며 인천공항을 런웨이로 만들었다. 올블랙 룩으로 시크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드러낸 김수현은 완벽한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17일 오전, 김수현이 해외 일정 참석을 위해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수현은 블랙 롱코트를 메인 아이템으로 활용하며 세련되고 강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심플한 이너웨어와 블랙 팬츠, 포멀한 구두를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김수현은 브라운 가죽 토트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하며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잡았다. 과하지 않은 디테일로 전체적인 스타일의 조화를 이끌어내며 공항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사진설명

김수현은 깔끔하게 정리된 헤어스타일과 자연스러운 미소로 공항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시크한 블랙 스타일에 그의 환한 표정이 더해지며 따뜻하면서도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팬들과 기자들의 카메라 플래시 속에서도 프로페셔널한 태도를 유지하며 글로벌 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사진설명

차기작 ‘넉오프’로 팬들과 만난다

김수현은 현재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그가 선보일 새로운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공항에서의 모습만으로도 팬들은 그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사진 = 김영구 기자
사진 = 김영구 기자

300억 원대 부동산 보유, 글로벌 스타다운 행보

김수현은 화려한 패션뿐만 아니라 투자 행보로도 주목받고 있다. 현재 김수현이 보유한 아파트 3채의 가치가 약 3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연예계 대표 건물주로도 자리 잡고 있다. 그의 성공적인 커리어와 안목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공항을 런웨이로 만드는 김수현의 패션 센스와 글로벌 스타로서의 위상이 다시 한번 빛났다. 올블랙 스타일과 디테일한 아이템 선택으로 세련미를 뽐낸 김수현은 작품과 일상 모두에서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홍상수 감독 아내, 불륜녀 김민희 임신 몰랐다
‘장원영 모욕’ 탈덕수용소 1심 추징금 2억 선고
걸스데이 혜리, 비키니 앞·뒤태…완벽한 청순&섹시
블랙핑크 리사, 돋보이는 S라인 글래머 핫바디
한국 체육계, 대대적인 인적 쇄신 몰아칠 듯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