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국가대표선수촌 협력업체 직원 대상 감사 행사 개최

연말 맞아 선수촌 협력업체 직원들 노고 격려 및 기념품 전달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가 12월18일(목) 충청북도 진천국가대표선수촌에서 선수촌 발전과 국가대표 선수 지원에 헌신해 온 협력업체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챔피언하우스에서 김택수 국가대선수촌장과 및 김칠봉 부촌장, 강호석 국가대표지도자협의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국가대표선수촌 협력업체 직원 대상 감사 행사. 사진=대한체육회
국가대표선수촌 협력업체 직원 대상 감사 행사. 사진=대한체육회

국가대표들이 훈련과 생활에 전념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자리에서 묵묵히 맡은 바를 다한 진천 평창 태릉 선수촌 협력업체 직원들을 격려했다.

선수촌 운영, 시설 관리, 훈련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기여를 한 협력업체 직원들의 주요 업무를 소개한 후 기념품을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은 “국가대표선수촌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신 협력업체 직원 여러분의 모습을 지켜보며, 여러분 또한 또 하나의 국가대표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여러분의 책임감과 열정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대한체육회 국가대표선수촌은 선수와 현장을 잇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2026년 제25회 이탈리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및 제20회 일본 아이치-나고야 하계아시안게임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곽도원, 음주 운전 물의 3년 만에 복귀 선언
이유비, 밀착 드레스 입고 강조한 글래머 몸매
장원영, 완벽한 비율의 압도적인 뒤태·옆태·앞태
강민호, 삼성라이온즈의 마지막 남은 내부 FA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