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준혁·이준영’ 사과하라 속…MBC 새 예능선 또 ‘깨방정’

방송인 전현무가 논란 이후에도 특유의 깨방정 매력을 숨기지 않으며 새로운 방송 활동을 알렸다.

21일 서울 상암 MBC 사옥에서 열린 MBC 새 교양프로그램 ‘이유 있는 건축-공간 여행자’ 제작발표회에 전현무가 참석했다.

‘이유 있는 건축’은 건축을 중심으로 역사,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는 신개념 토크쇼다. 전현무는 현장에서 유쾌한 포즈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전현무가 논란 이후에도 특유의 깨방정 매력을 숨기지 않으며 새로운 방송 활동을 알렸다. 사진=김영구 기자
전현무가 논란 이후에도 특유의 깨방정 매력을 숨기지 않으며 새로운 방송 활동을 알렸다. 사진=김영구 기자
사진설명
전현무. 사진=김영구 기자
전현무. 사진=김영구 기자

최근 전현무는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벌어진 이름 혼선 해프닝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당시 인기스타상을 호명하는 과정에서 ‘이준혁’의 이름이 불려졌지만 무대에 오른 이는 ‘이준영’이었다. 전현무는 “발음을 정확히 했어야 했다”고 즉석에서 사과했지만, 이후에도 논란이 이어졌다. 특히 전현무 SNS에는 “이준영에게 사과하라”는 팬들의 댓글이 잇따랐다.

한편 전현무는 최근 ‘청룡시리즈어워즈’ 외에도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이유 있는 건축’ 출연을 통해 건축 토크쇼 MC로도 활약을 시작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서울강남경찰서, 상해 등의 혐의로 박나래 입건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 주장 확산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한국축구,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월드컵 A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