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모자 한 장에 직진…“이뻐? 사랑해” 대국민 질문 터졌다

2NE1 박봄이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또 한번 인증했다.

박봄은 22일 자신의 SNS에 “모자사서 바로 씀 supreme 모자 이뽀?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봄이 연두빛 니트 민소매와 볼드한 체인백, 그리고 슈프림 로고 모자로 완성한 힙한 일상룩이 담겼다.

2NE1 박봄이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또 한번 인증했다.사진=박봄 SNS
2NE1 박봄이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또 한번 인증했다.사진=박봄 SNS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 속 박봄은 반쯤 모자를 눌러쓴 채 입술을 쭉 내민 특유의 큐트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군더더기 없는 뽀얀 피부와 또렷한 아이메이크업이 대조돼 시크함과 러블리함을 동시에 드러냈다. 손끝까지 이어진 길고 화려한 그린 네일이 전체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됐다.

길거리에서도 한껏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게 ‘모자 포인트 룩’을 완성한 박봄은 “이뻐?”라는 직진형 질문으로 팬들의 댓글 참여까지 유도했다. 팬들은 “봄이 자체가 이쁘다”, “패션 천재”, “모자도 박봄이 쓰면 명품”이라는 반응으로 뜨겁게 호응했다.

한편 박봄은 최근 ‘워터밤 서울 2025’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26일 ‘워터밤 부산 2025’ 출격을 앞두고 있다. 이후 9월 인도네시아 ‘워터밤 발리 2025’와 8월 3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프타임 무대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서울강남경찰서, 상해 등의 혐의로 박나래 입건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 주장 확산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한국축구,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월드컵 A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