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신민아♥김우빈, 10년 열애 끝 결혼...“12월 20일 비공개 진행” (공식)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10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소속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며 “오랜 만남으로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2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10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 사진 = 김영구 기자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10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 사진 = 김영구 기자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배우로서의 본업도 충실히 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민아와 김우빈은 지난 2015년 열애를 인정한 이후 10년 넘게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이하 신민아 김우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배우 신민아와 배우 김우빈이 오랜 만남으로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2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배우로서의 본업도 충실히 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서울강남경찰서, 상해 등의 혐의로 박나래 입건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 주장 확산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한국축구,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월드컵 A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