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효주가 부산 행사에 참석해 평소보다 깊어진 눈매와 음영 메이크업으로 전혀 다른 분위기의 미모를 선보였다.
배우 한효주는 26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열린 한 글로벌 하이 주얼리 브랜드 행사에 참석해, 특유의 온화한 분위기에 한층 또렷해진 눈매가 더해진 새로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날 한효주는 자연스럽게 풀어 내린 다크 브라운 롱 헤어로 단정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큰 C컬 없이 부드러운 결만 살려 어깨선을 따라 흘러내리게 연출해 얼굴형이 더욱 슬림해 보였고,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돋보였다.
잔머리는 최대한 정돈해 이마 라인을 깔끔하게 드러냈으며, 중심에 가까운 내추럴 가르마로 단정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잡았다.
메이크업은 세미 매트 피부 위에 얇게 윤기감을 더한 도자기 텍스처가 인상적이었다. 가장 시선이 쏠린 부분은 아이 메이크업. 브라운 음영 섀도로 눈꼬리와 쌍꺼풀 라인을 깊게 잡고, 촘촘한 속눈썹과 또렷한 아이라인으로 한효주의 눈매가 평소보다 훨씬 선명하게 부각됐다. 현장에서도 “눈매 달라진 것 같다”는 반응이 나올 만큼 분위기 변화가 확연했다.
한효주의 절제된 스타일링이 단정한 헤어, 음영 중심의 메이크업, 미니멀한 주얼리가 어우러져 부산 현장을 ‘영화 속 한 장면’으로 바꿔놓았다는 평이다.
한편 한효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Romantics Anonymous)’에 출연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