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 보호종료청소년 자립 위한 따뜻한 기부...꾸준한 선행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가 연말을 맞아 보호종료청소년을 위한 자립기금 모금을 진행했다.

팬카페 측은 “보호종료청소년 자립기금을 위해 지난 11월 29일에서 12월 3일 까지 5일간 계좌이체 방식으로 자진 모금을 진행하여 사랑의 열매에 총 503,246,739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금은 온라인 결제 시스템 없이 전액 계좌이체 방식으로만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짧은 기간 동안 5억 원이 넘는 금액이 모였다.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가 연말을 맞아 보호종료청소년을 위한 자립기금 모금을 진행했다. / 사진 = 김승진 기자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가 연말을 맞아 보호종료청소년을 위한 자립기금 모금을 진행했다. / 사진 = 김승진 기자
사진설명

그동안 팬카페는 가수 김호중이 보여온 꾸준한 선행을 이어받아,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지원과 기부 활동 및 봉사를 지속해왔다. 팬들은 이번 모금 또한 “단순한 응원이 아니라, 보호종료청소년이 스스로의 삶을 꾸려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실질적 지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뤄진 것”이라고 뜻을 전했다.

모금된 전액은 보호종료청소년의 주거 안정, 교육 기회, 자립 준비 등 실질적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졌다? 미등록 기획사?
온주완 방민아 부부, 발리 해변 결혼사진 공개
블랙핑크 리사, 아찔한 노출 & 우월한 볼륨감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KBO MVP 김도영 야구대표팀 1차 캠프 포함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