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리아, 코로나19 격리해제 “류진·유나도 증상 無”(전문)[공식]

ITZY(있지) 리아가 격리 해제된 가운데 류진은 특별한 증상이 없었고, 자가격리 중이던 유나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리아가 코로나19 격리 해제 기준을 충족하여 2월 18일 24시부로 격리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린다”라고 밝혔다.

또한 “리아는 보건소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를 받아왔고 격리 기간 동안 가벼운 기침 외에는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다”라며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오늘(19일)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ITZY(있지) 리아가 격리 해제된 가운데 류진은 특별한 증상이 없었고, 자가격리 중이던 유나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어 “함께 PCR 검사를 받았던 류진은 3차 접종자로 격리 면제되어 7일간 수동 감시 진행하여 특별 증상 없었고, 유나도 18일 자정까지 특별한 증세 없이 자가 격리하였으며 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ITZY 리아가 코로나19 격리 해제 기준을 충족하여 2월 18일 24시부로 격리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리아는 보건소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를 받아왔고 격리 기간 동안 가벼운 기침 외에는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에,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오늘(19일)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PCR 검사를 받았던 류진은 3차 접종자로 격리 면제되어 7일간 수동 감시 진행하여 특별 증상 없었고 유나도 어제(18일) 자정까지 특별한 증세 없이 자가 격리하였으며 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