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미모의 똑 단발! ‘175cm에 55kg’ 완벽 비율 체크 니트+러플 스커트룩

배우 이다희가 독창적인 패션으로 제작발표회의 중심에 섰다.

8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4’ 제작발표회에서 이다희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다희는 블루와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체크 패턴 니트를 선택해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여기에 러플 디테일이 가미된 블랙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다희가 독창적인 패션으로 제작발표회의 중심에 섰다. 사진=천정환 기자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와이드 벨트와 웨스턴 부츠는 그녀의 스타일링에 트렌디한 포인트를 더하며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짧은 단발 헤어와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이다희는 모델 출신다운 우아한 아우라를 뽐내며 현장을 빛냈다. 특히 그녀의 스타일링은 이번 제작발표회의 주제를 완벽히 반영하며 독창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보여주었다.

이다희는 블루와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체크 패턴 니트를 선택해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다희는 러플 디테일이 가미된 블랙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사진=천정환 기자

‘솔로지옥4’는 송지아, 차현승, 덱스(김진영) 등 스타를 배출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시리즈의 네 번째 시즌이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대담한 이야기가 이번 시즌에도 화끈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기존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신드롬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이다희의 스타일은 물론, 그녀가 전할 리얼리티쇼의 생생한 에너지가 이번 시즌을 더욱 빛낼 전망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창립자 이수만, SMS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시선 집중 미모&섹시 핫바디
밀착 원피스 클라라, 돋보이는 S라인 볼륨 몸매
토트넘 양민혁 등번호 18 확정…공식 홈페이지 등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