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건주 고백 후 불러온 파장…배인혁, 김지은 성별 알아차리나(체크인 한양)

정건주의 고백에 배인혁-김지은-정건주 사이 삼각관계가 예측 불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 9회에서는 이은호(배인혁 분)가 천준화(정건주 분)의 고백을 보며 혼란에 휩싸이게 됐다.

지난 9회 방송에서 이은호는 홍덕수와 12년 전 죽은 천방주(김의성 분)의 동업자, 홍민식(최덕문 분)의 여식 홍재온 사이의 연결고리에 대해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어 사랑하는 여인에게 고백을 한다며 자신에게 조언을 구한 천준화가 홍덕수에게 고백하는 모습까지 목격하며 “홍덕수가 여자였어?”라며 충격을 받은 상황.

정건주의 고백에 배인혁-김지은-정건주 사이 삼각관계가 예측 불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사진=채널A 제공

이런 가운데 1월 19일 ‘체크인 한양’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뜻밖의 상황에 놀란 이은호, 홍덕수, 천준화의 3인 3색 표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이은호는 여인이라던 천준화의 고백 상대가 홍덕수라는 사실에 적잖이 당황한 표정이다. 그의 찌푸린 미간과 굳은 표정에서 복잡한 심경이 엿보인다. 그런가 하면 홍덕수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놀란 토끼 눈을 하고 있다. 그간 몇 번이나 성별이 들킬 위험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재치 있게 빠져나간 홍덕수가 이번에도 이 상황을 무마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뜻밖의 상황에 놀란 이은호, 홍덕수, 천준화의 3인 3색 표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사진=채널A 제공

이와 관련 천준화는 홍덕수를 보며 놀람을 금치 못하고 있는데. 이는 그가 홍덕수에게서 의외의 말을 들었기 때문이라고. 과연 이번에야말로 이은호도 확실히 홍덕수의 진짜 성별을 알게 될까. 천준화까지 당황하게 한 홍덕수의 해결책은 무엇일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체크인 한양’ 10회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정건주의 고백 이후, 배인혁-김지은-정건주 세 사람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 10회는 1월 1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263만 유튜버 나름, 남자아이돌 학교폭력 폭로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이주빈, 시선 집중 비키니 뒤태 및 아찔한 노출
이강인, 토트넘이 고려할 흥미로운 영입 대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