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욱진이 ‘24시 헬스클럽’에 출연한다.
오는 30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연출 박준수 최연수, 극본 김지수)은 근성 넘치는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이준영 분)이 근심이 과다한 헬린이 회원들의 인생을 파격 교정하며 펼쳐지는 두근두근 근(筋)성장 코맨스(코믹 로맨스)다.
극 중 정욱진이 맡은 주인공 ‘염준석’은 이미란(정은지 분)의 전 남자친구로, 준석은 미란과 여행사 ‘수수 투어’의 같은 팀에서 근무하며 사내 커플이지만 둘 사이에 연애 문제가 발생하여 곤란하게 된다.
미란과의 케미와 더불어 여행사 ‘수수 투어’ 속 깨알 같은 직장인 모멘트를 보여줄 정욱진 배우의 출연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24시 헬스클럽’ 속 활력소가 될 정욱진은 드라마 ‘셀러브리티’, ‘소방서 옆 경찰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오월의 청춘’ 등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찾은 바 있으며 뮤지컬 배우로서 ‘카포네 밀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어쩌면 해피엔딩’ 등 굵직한 작품에서 활약, 관객들이 사랑하는 배우로 매체와 브라운관 사이의 경계 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유의 작품 몰입도와 캐릭터에 맞는 연기 변신으로 어떤 장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정욱진 배우의 행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정욱진이 출연을 예고한 ‘24시 헬스클럽’은 ‘빌런의 나라’ 후속으로 3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