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금발·풀메로 헐리우드 분위기 완성…마를린먼로 각선미 ‘시선집중’

가수 전소미가 헐리우드 아이콘 마를린먼로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현장을 물들였다.

전소미의 새 EP ‘Chaotic & Confused’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포토콜 행사가 11일 오후 서울 성동구 팩토리얼 성수에서 열렸다. 이날 전소미는 금발 헤어에 풀 메이크업, 블랙 숏팬츠와 체크 재킷을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포토월 앞에서 팔과 다리를 길게 뻗은 포즈, 얼굴을 가린 채 웃음 짓는 장면,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린 우아한 제스처까지 마를린먼로를 떠올리게 하는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현장 플래시 세례 속에서도 여유로운 표정과 당당한 눈빛이 돋보였다.

가수 전소미가 헐리우드 아이콘 마를린먼로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현장을 물들였다.

사진 속 전소미는 옆태에서도 군더더기 없는 라인과 탄탄한 각선미를 드러냈고, 장난기 어린 손짓으로 분위기를 한층 경쾌하게 만들었다.

사진=천정환 기자
사진=천정환 기자

한편 전소미는 이번 EP ‘Chaotic & Confused’를 통해 음악·패션·비주얼 전반에서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