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월 9일 현역 입대...워너원 리얼리티 일부 참여 논의 중 [공식]

가수 강다니엘이 오는 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에이라는 지난 14일 강다니엘이 2월 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알렸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6월 여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에서 “입대하기 전 가수로 남길 수 있는 최대한을 보여드리고 갈 것”이라며 군 복무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소속사 에이라는 지난 14일 강다니엘이 2월 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알렸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이후 지난해 12월 스페셜 앨범 ‘PULSEPHASE(펄스페이즈)’을 발매하고 팬콘서트 ‘RUNWAY: WALK TO DANIEL(런웨이: 워크 투 다니엘)’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났다.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Mnet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1위에 오르며 데뷔했다. 그룹 해체 후 솔로로 활약을 펼쳤던 강다니엘은 솔로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올해 상반기에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으로 7년 만에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강다니엘은 입대 전 프로그램 초반 녹화에 일부라도 참여하는 방안을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박나래, 매니저가 월급 달라고 하면 그때야 지급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했는데 식당이 없다?
이다희 파격적인 드레스 자태…과감한 볼륨감 노출
에스파 카리나, 돋보이는 글래머 S라인 핫바디
김민재 “바이에른뮌헨 떠날 생각은 전혀 없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