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윤세아, 과거 비키니 수영복 입고 수영장서…헉!

사진출처 : KBS
'정글의 법칙 윤세아' '윤세아' '윤세아 비키니' '윤세아 비키니 몸매' '정글의 법칙' 윤세아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비키니 몸매도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서는 7기 멤버(손호준, 바로, 류담, 윤세아, 조동혁, 샘 해밍턴, 샘오취리, 육중완)들이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세아와 바로는 타로구이가 완성되자 시식을 했고 각각 "떫다, 막 쏜다", "이거 뭐냐"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바로는 이어 타로구이에 대해 "혀가 아프다. 마비되는 것 같다"라고 고통을 호소했고, 윤세아는 아무 말도 못한 채 구토 증세를 보였다.



이후 바로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처음에 진짜 놀랐다. 타로구이를 먹었을 때 생고구마 먹으면 단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는데 갑자기 아파서 진짜 죽는 줄 알았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윤세아 역시 타로구이에 대해 " 재봉틀로 박는 것처럼 혀가 너무 아팠다. 특히 속으로 들어갈 수록 타 죽을 것 같았다"라고 표현했습니다.

또 윤세아는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이 모두 실패한 코코넛 나무타기에 성공하기도 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윤세아 몸매 멋지네" "윤세아 언제 저런 장면을" "윤세아 비키니 몸매 완벽" "윤세아 과거 프라하의 연인인가 그 드라마에서 처음 본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