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지코가 아이유와 손을 잡은 가운데 독보적인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오픈하며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지코의 새 싱글 ‘SoulMate(소울메이트, Feat. 아이유)’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컷에는 화려한 체크 무늬의 반소매 셔츠와 치노팬츠를 입고, 베레모와 레드 계열의 워커 패션으로 순수한 소년의 이미지를 풍기고 있는 지코가 벽에 기대 앉아 하늘을 응시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는 노란색 엘리베이터가 물결처럼 구부러져 몽환적이고 기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다채로운 비비드 컬러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환상적인 무드를 연출, 지코의 음악적 감성이 점철될 새 싱글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있다.
이번 지코의 싱글 ‘SoulMate’는 짙은 감성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피처링으로 참여, 두 사람이 그려낼 역대급 컬래버에 리스너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코는 28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 탁월한 예능감과 반전 허당미로 만능 아티스트다운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새 싱글 관련 이야기와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최고의 공연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전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아이유가 참여한 지코의 새 싱글 ‘SoulMat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지코는 오는 8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ZICO “King Of the Zungle” Tour in Seoul(지코 “킹 오브 더 정글” 투어 인 서울)’을 시작으로, 9월부터 월드투어에 나선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이핑크 윤보미,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결혼 발표
▶ 샤이니 키, 방송 중단 “주사이모 의사인 줄”
▶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 이주빈, 시선 집중 비키니 뒤태 및 아찔한 노출
▶ 이강인 국제축구연맹 인터콘티넨털컵 결승에서 다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