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가고 ‘독립만세’ 온다…김희철·붐·송은이·AKMU·재재 출연(공식)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생애 첫 리얼 독립 라이프를 담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가 2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선을 보인다.

‘독립만세’는 한 번도 혼자 살아보지 않았던 연예인이 생애 최초로 독립에 도전하는 새로운 형태의 관찰 예능이다.

독립생활을 실제로 경험해보는 일종의 ‘독립실험’으로 직접 집을 구하는 것부터 스스로 생활해나가는 것까지 독립의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준다고. 기존의 일상을 과감히 버리고 독립의 세계로 뛰어든 출연진들의 리얼 일상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독립만세’가 2월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아이오케이컴퍼니, 미디어랩시소, YG엔터테인먼트, 재재
이런 가운데 송은이, AKMU,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가 출연을 확정 짓고 독립생활에 돌입한다. 연예계 대표 캥거루족인 송은이는 반백 살 만에 생애 첫 독립을 결심, 허당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음악천재 남매 듀오 AKMU는 부모님 품을 벗어나 인생 첫 홀로서기에 도전, 열정 넘치는 20대 독립 새내기의 모습을 보여준다. 웹 예능 ‘문명특급’ MC로 활약하고 있는 재재도 합류해 ‘직장인 독립러’로서 사회초년생의 찐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작년 ‘가요대전’에서 찰떡 호흡을 보여준 독보적인 예능감의 소유자 붐과 김희철이 MC로 합류, 초보 독립러들의 리얼한 일상을 보고 조언을 하며 역대급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jinaa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