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힛지스, 청량X러블리 매력 한도초과 ‘HAPPY’

‘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요정 같은 비주얼과 에너지로 팬심을 올킬했다.

HITGS는 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ings we love : I(띵스 위 러브 : 아이)’의 타이틀곡 ‘HAPPY(해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HITGS는 한층 빛나는 비주얼과 이전과는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기가요’를 물들였다.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HITGS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와 밝은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HITGS(힛지스)가 요정 같은 비주얼과 에너지로 팬심을 올킬했다. 사진=인기가요
HITGS(힛지스)가 요정 같은 비주얼과 에너지로 팬심을 올킬했다. 사진=인기가요

특히 HITGS는 탄탄한 라이브와 다양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 또 HITGS만이 보여줄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퍼포먼스, 멤버들의 청량하면서도 담백한 음색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HAPPY’는 ‘순수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솔직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꾸밈없이 자신을 표현하는 10대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HITGS는 HAPPY한 모습부터 UNHAPPY한 모습까지 모두 곡에 담아내며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을 선사하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