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나미브’ 제작발표회 불참 (공식) [전문]

배우 고현정이 건강 악화로 새 드라마 제작발표회까지 2시간 앞두고 불참을 알렸다.

지니TV 새 드라마 ‘나미브’ 제작진은 16일 “금일 오후 2시 진행 예정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고현정 배우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인하여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린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금일 오전 절대적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배우 고현정이 건강 악화로 새 드라마 제작발표회까지 2시간 앞두고 불참을 알렸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배우 고현정이 건강 악화로 새 드라마 제작발표회까지 2시간 앞두고 불참을 알렸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는 ‘나미브’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행사에는 강민구 감독을 비롯해 배우 고현정, 려운, 윤상현, 이진우가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고현정이 불참을 알리면서 강 감독과 세 배우만이 함께하게 됐다.

한편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이하 ‘나미브’ 제작진 전문

안녕하세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작진입니다.

금일(16일, 월) 오후 2시 진행 예정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고현정 배우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인하여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금일 오전 절대적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주셔서 행사장을 찾아주실 기자님들께 죄송한 마음과 더불어 너른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시선 집중 볼륨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돋보이는 미모와 핫바디
동양 챔피언 김예준, 프로복싱 세계 최강자와 대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