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선유 “‘두 번째 세계’ 오마이걸 미미·빌리 수아, 잘 챙겨줘”[MK★현장]

클라씨 선유가 ‘두 번째 세계’에서 잘 챙겨준 멤버로 오마이걸 미미, 빌리 수아를 언급했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의 미니 2집 ‘Day&Night(데이&나이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클라씨 선유는 “좋은 기회로 JTBC 예능 ‘두 번째 세계’에 출연했다. 경험이 컴백에도 도움이 많이 됐다”고 말했다.

클라씨 선유가 ‘두 번째 세계’에서 잘 챙겨준 멤버로 오마이걸 미미, 빌리 수아를 언급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클라씨 선유가 ‘두 번째 세계’에서 잘 챙겨준 멤버로 오마이걸 미미, 빌리 수아를 언급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특히 그는 “오마이걸 미미 언니가 처음 봤을 때도 담요도 챙겨주고 이야기도 많이 걸어주고 갑자기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챙겨줬다. 좋은 말도 많이 해주셨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빌리의 수아 언니가 너무나도 잘해줬다. 수아 언니도 말도 많이 걸어주시고 예뻐해주셔서 감사했다”라고 덧붙였다.

클라씨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Day&Night(데이&나이트)’를 발매한다.

[청담(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곽도원, 음주 운전 물의 3년 만에 복귀 선언
이유비, 밀착 드레스 입고 강조한 글래머 몸매
장원영, 완벽한 비율의 압도적인 뒤태·옆태·앞태
강민호, 삼성라이온즈의 마지막 남은 내부 FA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