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몬엑·아이브까지 지원사격…앳하트, 댄스 챌린지 1200만 뷰 돌파

그룹 앳하트(AtHeart)가 글로벌 ‘하트어택’에 제대로 시동을 걸었다.

앳하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에 수록된 타이틀곡 ‘Plot Twist’와 ‘Push Back’ 댄스 챌린지를 진행 중인 가운데, 현재 누적 조회수 12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 중이다.

특히, 앳하트를 위해 정상급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이 대거 동참해 국내외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금까지 댄스 챌린지에는 샤이니 키, 더보이즈 선우·에릭·제이콥·현재·큐, 레드벨벳 조이, 있지 예지,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산다라박, 아이브 가을, 권은비, 몬스타엑스 형원 등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앳하트와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사진=타이탄 콘텐츠
사진=타이탄 콘텐츠

‘Plot Twist’ 댄스 챌린지는 파워풀한 군무 버전부터 간결한 포인트 안무 버전까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버전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반면, ‘Push Back’ 댄스 챌린지는 밀고 당기는 모습을 형상화한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Plot Twist’와는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를 통해 앳하트는 에너제틱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까지 아우르며 본격 글로벌 ‘하트어택’에 돌입했다.

앳하트는 지난달 13일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매하며, 본격 가요계 비상을 향한 첫 날갯짓을 시작했다. 작은 날갯짓 하나가 거대한 바람을 일으키듯, 앳하트는 무한한 잠재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K-팝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을 예고했다.

이를 입증하듯, 앳하트는 데뷔 동시에 할리우드 리포터, 롤링스톤, NME 등 해외 유수 매체의 주목을 받았고, 빌보드가 꼽은 ‘이달의 K-팝 루키’로 선정되며 글로벌 음악 시장 내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앳하트는 또한 글로벌 음악 플랫폼까지 접수하며 괄목할 상승세를 입증했다. 앳하트는 중국 4대 음악 플랫폼 중 하나인 쿠거우 뮤직 한국 차트에서 ‘Plot Twist’로 1위에 오른 데 이어 QQ뮤직 한국 차트, 넷이즈 한국 차트에도 순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앳하트는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유튜브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앳하트의 데뷔곡 ‘Plot Twist’의 음원은 누적 재생 수 1500만 회,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500만 뷰를 동시에 돌파하며 ‘차세대 글로벌 아이콘’ 면모를 보여줘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