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도 필터도 벗었다” 허가윤, 주근깨 민낯에 뒤태까지…파격 발리 일상 공개

가수 겸 배우 허가윤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의 근황을 공개하며 한층 여유로운 삶을 전했다.

허가윤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발리에서 보내는 일상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나무가 늘어선 자연 풍경과 바다를 배경으로 소박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다. 화려함을 덜어낸 내추럴한 스타일과 편안한 표정이 어우러지며 ‘정착’이라는 단어가 자연스럽게 떠오른다.

특히 발리 특유의 햇살과 초록빛 풍경 속에서 허가윤은 꾸밈없는 매력을 드러냈다. 주근깨 가득한 민낯을 그대로 내보이거나, 비키니에 티셔츠를 걸친 편안한 의상을 입고 거니는 등 현지의 삶에 스며든 듯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인상을 남겼다. 도시의 속도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리듬으로 살아가는 근황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가수 겸 배우 허가윤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의 근황을 공개하며 한층 여유로운 삶을 전했다. / 사진 = 허가윤 SNS
가수 겸 배우 허가윤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의 근황을 공개하며 한층 여유로운 삶을 전했다. / 사진 = 허가윤 SNS
사진 = ,허가윤 SNS
사진 = ,허가윤 SNS
사진 = 허가윤 SNS
사진 = 허가윤 SNS

팬들 역시 “진짜 행복해 보인다”, “발리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린다”, “이게 진짜 힐링 라이프”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허가윤은 과거 걸그룹 포미닛 활동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연기와 음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행보를 이어왔다. 최근에는 발리에 머물며 새로운 삶의 방향을 모색하는 모습으로 또 다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박나래의 주사이모,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 포함
조세호 조직폭력배 연루 관련 추가 폭로 예고
박하선 하영 한지은, 아찔한 노출 드레스 자태
박하선, 드레스를 입어 강조한 돋보이는 볼륨감
토트넘 양민혁 잉글랜드 2부리그 코번트리로 임대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