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수영, 미모의 아내 공개...결혼 왜 했냐는 질문에 “신기해서”

개그맨 김수영이 마트 주방용품 판매원으로 변신한 근황과 아내와의 애틋한 사연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수영은 지난 12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 출연해 달라진 일상을 전했다. KBS2 ‘개그콘서트’의 ‘아빠와 아들’ 코너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는 현재 코미디언이 아닌 주방용품 판매원으로 지방 마트를 돌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수영은 지인의 권유로 바나나 유통 사업에 도전했지만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실패하며 빚을 떠안게 됐고, 이를 만회하기 위해 주방용품 판매에 뛰어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5시간 넘게 이동해 마트에서 일하는 등 고된 일상을 이어가고 있었다.

코미디언 김수영이 마트 주방용품 판매원으로 변신한 근황과 아내와의 애틋한 사연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 사진 = 특종세상
코미디언 김수영이 마트 주방용품 판매원으로 변신한 근황과 아내와의 애틋한 사연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 사진 = 특종세상
사진설명

방송에서는 3일 만에 집으로 돌아온 김수영이 아내와 재회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4년 전 지인의 소개로 김수영을 만난 미모의 아내는 “보고 싶었다”고 말하며 남편을 맞았고, 김수영이 “나를 왜 만났냐”고 묻자 “신기해서”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운해하는 김수영에게 “재밌었어”라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수영은 아내를 향한 고마운 마음도 전했다. 그는 ‘개그콘서트’ 종영 이후 생활고로 힘들던 시절을 떠올리며 “아내가 지갑에서 5만 원을 꺼내 맛있는 것 사 먹으라고 건넸다. 그때 더 열심히 뛰어 크게 벌어 행복하게 해줘야겠다는 마음이 생겼다”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쇼트트랙 황대헌 2026 동계올림픽 은메달 획득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