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궁 金’ 안산 “올림픽 후 SNS 팔로워 50만 명 증가”(집사부일체)[MK★TV픽]

‘집사부일체’ 양궁 금메달리스트 안산이 ‘2020 도쿄올림픽’ 이후 SNS 팔로워가 증가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양궁 국가대표팀 안산, 강채영, 장민희, 오진혁, 김우진, 김제덕이 출연했다.

이날 안산은 “(‘2020 도쿄올림픽’ 이후) 많이 알아봐 주신다. 식당, 카페 같은데 알아가면 사람들이 많이 알아봐 주셔서 급하게 나오는 편이다. 다른 분들께 피해갈까봐”라고 밝혔다.

‘집사부일체’ 양궁 금메달리스트 안산이 ‘2020 도쿄올림픽’ 이후 SNS 팔로워가 증가했다고 고백했다.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캡처
‘집사부일체’ 양궁 금메달리스트 안산이 ‘2020 도쿄올림픽’ 이후 SNS 팔로워가 증가했다고 고백했다.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캡처
김제덕과 안산은 SNS 팔로워 증가로도 그 인기를 입증했다. 김제덕은 “SNS 팔로워가 올림픽 전에는 1200명 정도였다. 끝나고 나서는 25만 명 정도”라고 공개했고, 양세형은 “250배?”라고 놀란 반응을 보였다. 이를 들은 강채영은 “여기(안산)는 50 몇만이다”라고 증언했다. 이에 안산은 “(올림픽 전에는) 천몇 명대였는데…”라고 고백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깜짝 놀라며 “500배?”라고 감탄했다. 이후 오진혁에게도 질문했으나, 그는 “나는 별반 차이가 없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흑백요리사 임성근 예능 무산…음주운전 삼진 여파
SES 슈, 빚 2.8억 갚아준 남편과 별거 중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홍진영 아찔한 노출 수영복…돋보이는 글래머 몸매
빅리거 준영 오브라이언 한국야구대표팀 합류 계획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