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 이지원, 영화 ‘지우러 가는 길’ 출연[공식]

배우 이지원이 영화 ‘지우러 가는 길’에 출연한다.

이지원이 출연하는 영화 ‘지우러 가는 길’(연출/각본 유재인)은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장편과정 영화로, ‘접점’이라고는 전혀 없던 룸메이트 관계인 ‘윤지(심수빈 분)’와 ‘경선(이지원 분)’이 특별한 사건을 시작으로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이지원은 적극적이고 활발한 여고생으로 말로는 투박하고 거칠어 보여도 그 누구보다 윤지의 상황을 배려하고 신경 쓰는 ‘경선’ 역으로 출연, 서로에게 조금의 관심도 없던 두 사람이지만 윤지가 경선의 돈을 가지고 사라지면서 본격적인 서사를 그릴 예정이다.

배우 이지원이 영화 ‘지우러 가는 길’에 출연한다. 사진 = 이끌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지원이 영화 ‘지우러 가는 길’에 출연한다. 사진 = 이끌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JTBC ‘스카이캐슬’, OCN ‘경이로운 소문’, SBS ‘라켓소년단’,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영화 ‘히트맨’ 등 그간 디테일한 표정연기는 물론 폭발적인 감정연기로 주목받은 이지원이 이번 ‘지우러 가는 길’에서 윤지와의 관계 속 혼란스러운 ‘경선’의 심리상태를 어떻게 표현했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이지원이 출연하는 영화 ‘히트맨2’은 현재 절찬 상영 중이며, 최근 ‘희동’ 역으로 특별출연 소식을 알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킥킥킥킥’은 2월 5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이시영, 전 남편 시험관 수정 배아로 둘째 임신
영국 신문 더타임스, 오징어게임 박규영 인터뷰
야노 시호, 환상적인 그리스 해변 수영복 뒤태
효민, 압도적인 볼륨감과 물에 젖은 드레스 피팅
한화 33년 만에 50승 선착…우승확률 71.4%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